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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온라인몰 프레딧, 유료 멤버십 가입자 4만명 넘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y 온라인몰 ‘프레딧’은 유료 멤버십 ‘프레딧 멤버십’ 가입자가 4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료 가입자 4만명 돌파는 지난 3월 멤버십 론칭 초기 목표인 3만명을 넘어선 이후 6개월 만이다.   프레딧 멤버십은 hy가 지난 2021년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회원제도다.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프레딧’으로 재론칭하며 선보인 ‘프레딧 클럽(Fredit Club)’의 후속이다.   출시 3년 만에 많은 가입..

      산업·IT2023-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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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충성 고객이 미래다”…불 붙는 멤버십 경쟁

      [앵커]유통업계의 유료 멤버십 시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당장의 비용을 감수하고서라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락인’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되는데요.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컬리가 유료 멤버십 경쟁에 참전했습니다.컬리는 어제(2일) 유료 멤버십 ‘컬리멤버스’를 론칭하며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컬리멤버스’는 월 구독료가 1,900원이지만 가입 시 매월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게 특징입니다.이처럼 구독료보다 적립금 액수가 더 큰, 고..

      산업·IT2023-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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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년 뒤면 700조 유통시장 ‘빅뱅’…이마‧롯‧‘쿠’ 무한경쟁 시대 개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지난해 최대 매출과 2분기 연속 흑자 달성을 기록한 쿠팡이 올해는 ‘전통 유통강자’인 이마트·신세계, 롯데와 본격 경쟁에 돌입한다. 쿠팡은 2014년 로켓배송 런칭 이후 온라인 시장에서 전통 오프라인 유통기업처럼 물건을 직접 사들이고 파는 직매입 모델을 온라인 커머스에 도입해 성장했다. 올해부터는 단순한 ‘이커머스 기업’을 넘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체 유통시장에서 경쟁하며 매출 기준 유통 ‘TOP3’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 ‘이마롯쿠..

      산업·IT2023-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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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레이더스 클럽’ 모집 한달만 30만명 돌파…“한국 대표 창고형 할인점 도약”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트레이더스는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이 사전 모집 한 달 만에 가입자 3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가입과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상품에 고객 관심이 몰린 덕으로 보인다.    트레이더스는 멤버십 증가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에 대한 투자로 이어져 다시 고객 혜택이 증대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한국 최고의 창고형 할인점으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다.   트레이더스가 지난달 4일 출범시킨 ‘트레이더스 클럽’은 이달 4일까지 누적 ..

      산업·IT2022-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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